본문 바로가기

생활 IT 정보/스마트 금융 팁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온라인 상담 방법

by ┃ 2021. 4. 29.

씨티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임에도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홈페이지등을 알지 못해 검색해서 원하는 정보등을 찾아야 하는 수고를 반복하기도 합니다. 

 


저도 신용카드를 이용하다보니, 매번 찾는 고객센터를 필요할 때마다 번거로운 검색절차를 거쳐 찾게 되는데요. 이 포스팅을 접하는 분들은 메모나 캡쳐, 해당포스팅 주소를 저장해두셨다가 씨티카드 고객센터 만큼은 쉽게 이용하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씨티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안내

 

1.1. 온라인 고객센터

 - 씨티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 씨티카드 온라인 고객센터에서는 이메일, 채팅, 원격지원등을 통한 고객상담 및 분실등의 사고신고등을 진행하 실 수 있습니다. 


1.2. 업무별 전화번호

 

- 씨티카드 : 1566 - 1000

- 은행업무 / 거래 / 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 : 1588-7000

- 대출 / 예금 신규 가입상담 : 1588-5753

- 인터넷뱅킹 : 02-3704-7700

- 카드신규(가족)신청 : 1566-8300

 

 

- 온라인 씨티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하시면 자주묻는질문(FAQ), 이메일상담, 원격지원안내를 통한 다양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2. 씨티카드 분실신고

 

- 신용카드, 직불, 현금, IC칩카드, 통장,인감, 보안카드, 자기앞수표, 가계수표등의 분실에 대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 신고 가능 시간 : 24시간 

- ARS 신고 전화번호

> (뱅킹) 1588-7000 / (해외) 82-2-3704-7000

> (카드) 1566-1000 / (해외) 82-2-2004-1004

 


- 신고방법

> ARS 신고 전화번호를 통해 전화연결을 하셔서 사고신고인 8번을 누릅니다. 해당 분실 및 사고신고에 대한 코드를 선택하신후 상담원을 연결하셔서 신고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3. 이메일 상담 방법

 

- 씨티카드와 관련한 문의를 이메일을 통해 상담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고객센터 이메일 상담을 통해 진행 하시면 됩니다. 

- 이메일 상담 바로가기


- 이메일상담을 신청하시게 되면 등록된 이메일 주로소 해당 답변을 회신드립니다. 


4. 원격지원서비스 

 

- 씨티카드 원격지원서비스는 상담원이 고객의 PC를 원격으로 함께 보면서 해당문제를 해결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상담원과의 전화연결을 통한 상담받을 내용을 상담원에게 설명하고 접속정보를 안내받아 원격지원서비스 시작버튼을 클릭한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씨티카드를 이용하시다 불편한 부분이 있으시면 해당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문제 해결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