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IT 정보/IT 제품

아이폰11 프로 특이한 3개의 렌즈 카메라 그 기능은?

by ┃ 2019. 9. 11.

 

이번에 발표된 아이폰11 프로의 디자인중 형태가 특이해서 화제가 되었던 것은 !! 바로 이 3개의 렌즈가 있는 카메라이다 !!

 

<출처 : 애플 홈페이지>


이 트리플 카메라의 기능은 무엇일까? 애플에서 공개한 기능은 4배 더 넓은 장면을 담아내고  극단적인 저조도 환경에서도 아름다운 이미지를  포착하며, 높은 퀄리티의 동영상을 촬영할수 있다고 한다.

 

<출처 : 애플 홈페이지>

 

이번 아이폰11에서 강조하는 기능중에 하나는 동영상을 사진 다루듯 간편하게 편집할수 있는 기능이다. 회전,자르기,자동이미향상, 필터 추가 기능들이 있다. 

 

이 기능은 1인 미디어 시장의 성장과 함께 하는거 같다. 그리고 특이한 트리플 카메라의 기능 !!

 

<출처 : 애플 홈페이지>
<출처 : 애플 홈페이지>
<출처 : 애플 홈페이지>
<출처 : 애플 홈페이지>


망원카메라부터 울트라와이드 카메라까지 4배 광학줌의 범위까지 확대 촬영이 가능하다.심플하게 말해 카메라 기능이 굉장히 좋아졌다는건데 문제는 삼성도 이 카메라 기능이 너무 많이 성장해 있다는 것이다

 

예전에 사람들이 아이폰을 좋아했던 이유중 하나는 아이폰으로 찍으면 뭘 찍어도 잘 나온다는것 때문이었다 하지만 이제 갤럭시도 예전의 갤럭시가 아니다

 

아이폰11 프로가 실제 소비자들이 사용하였을때 이 기능들이 어떤 반응을 가져 올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궁금하고 기대된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