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우체국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간단 정리

by ┃ 2020. 7. 29.

우체국 하면 택배를 가장 먼저 떠올리시겠지만 사실 우체국은 예금 계좌 개설이나 우체국 보험 업무, 신용카드, 펀드 운영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는 가장 믿을 수 있고 안전하고 빠른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그만큼 우체국에 대한 신뢰가 높은 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우체국 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데요. 우체국은 우정사업본부 소속이기 때문에 공적 기관으로써 안전하고 믿음이 간다는게 큰 이유였습니다. 오늘은 우체국 보험에 가입을 원하시거나 문의하실때 좀더 빠르고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라며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운영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번호

 

-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99-0100, 042-336-6898 (상담사 연결 0번)

-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운영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서비스 번호


 # > 조회서비스


 1번 > 환급금 대출 및 상환


 2번 > 보험료 납입·자동이체


 3번 > 만기,배당금,휴면보험금,해약환급금 신청


 4번 > 팩스,이메일, 문자 안내


 5번 > 사고보험금 상담


 6번 > 고객인증번호 확인


 7번 > 완전 판매 모니터링 해피콜


 8번 > ARS 청약 인증


 0번 > 상담사 연결

 

 


2.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운영시간

 

서비스 종류 : 보험조회, 보험료 납입, 환급금대출, 환급금대출상환, 자동이체관리, 증명서 발급, 보험가입, 보험청약철회, 상품안내/설계, 보장분석신청, e-보험알림서비스, 인증서관리, 개인정보관리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는 평일, 공휴일 새벽까지 운영합니다. 단, 보험가입, 보험청약철회, 보장분석신청은 운영시간이 다르니 전화상담전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