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IT 정보/IT 모바일

밀리의 서재 월정액 및 구독 해지 방법 (첫달무료 후기)

by ┃ 2020. 10. 28.

밀리의 서재

 

얼마전 밀리의 서재 첫달 무료 체험을 마쳤습니다. 현재 5만권의 전자책을 보유하고 있는 밀리의 서재는 정기구독시 보유한 전자책을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밀리의서재


밀리의 서재는 연말까지 10만권의 전자책을 보유하는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독서는 가장 적은 비용으로 우리 삶을 크게 변화시킵니다. 힘들지만 독서습관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부담없이 밀리의 서재 첫달무료 체험으로 시작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밀리의 서재 월정액 및 구독해지방법과 첫달 무료체험을 하면서 느꼈던 점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밀리의 서재 월정액 요금제

 

1.1. 밀리의 서재 요금제

- 밀리의 서재는 전자책 월정기구독과 연정기구독, 밀리오리지널 종이책 월정기구독과 연정기구독 이렇게 4개의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요금제의 특징과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료


- 전자책 월정기 : 전자책5만권 무제한 이용/ 오디오북, 챗북 이용/ 결제주기 1개월/  9,900원


- 전자책 연정기 : 전자책5만권 무제한 이용/ 오디오북, 챗북 이용/ 결제주기 1년/  99,000원

> 연정기 구독시 1년에 1개월더 무료, 총3개월 무료로 이용하는 꼴이 됩니다. 


- 종이책 월정기 : 전자책5만권 무제한 이용/ 오디오북, 챗북 이용/ 결제주기 1개월  
최고작가의 신작 종이책 배송(2달에 한번)/ 한정판 가입 선물 증정/ 15,900원


- 종이책 연정기 :  전자책5만권 무제한 이용/ 오디오북, 챗북 이용/ 결제주기 1년 
최고작가의 신작 종이책 배송(2달에 한번)/ 한정판 가입 선물 증정/ 183,000원

밀리의서재 요금제


1.2. 밀리의 서재 이용 tip


- 밀리의 서재 월정액 요금제 결제시 PC웹으로 결제시 별도의 수수료 없이 밀리의 서재 구독료만 결제가 되지만 앱으로 결제시 인앱결제로 각스토어의 결제 정책으로 수수료30%가 포함되어 월12,000원이 결제 되기 때문에 될수 있으면 PC웹을 통해 결제를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 웹의 경우 결제수단이 일반카드결제, 카카오페이, 페이코, 휴대폰결제등 다양하지만 앱의 경우 앱스토어에 연결해 둔 결제수단으로만 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참고 바랍니다. 


- 환불의 경우 결제 후 콘텐츠를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7일 내 100%환불 처리 됩니다. 

밀리의서재 목록


2. 밀리의 서재 구독해지 방법

 

- 구독해지는 밀리의 서재 앱 > 하단의 관리 메뉴 > 구독관리 > 자동결제 해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해지 메뉴 찾기

 

 


3. 밀리의 서재 첫달 무료 체험 후기

 

- 밀리의 서재 첫달 무료 체험을 하고 난 뒤 느꼈던 장단점에 대해 공유해 보겠습니다. 


3.1. 밀리의 서재 장점 

 

- 한달에 9,900원이라는 책 한권정도의 금액으로 한달내내 읽고 싶은 책을 무제한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 습관처럼 스마트폰을 할때, 게임이나 유튜브 동영상 시청이 아닌 독서를 하게 되어 독서습관 형성에 좋습니다. 

- 자기전 종이책을 보려면 스탠드도 켰다 껐다 해야 하고 여러가지 번거로운데 밀리의 서재 전자책은 
보다 그냥 끄고 잠들수 있습니다. 

- 책장에 책이 쌓이지 않아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기에 좋습니다. 

- 독서를 위해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 장소 구애 없이 어디서든 독서를 할 수 있습니다. 


3.2. 밀리의 서재 단점

 

- 금액을 지불했기 때문에 책을 읽어야 한다는 강박이 생깁니다.


- 무제한으로 다양한 책을 접할 수 있어 한권을 꾸준히 완독하기가 힘듭니다. 


- 종이책만의 질감이나 넘기는 재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는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 


- 전자책이다보니 눈건강을 위해 종이책을 읽을때 보다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래도 책은 실보다 득이 많아요~

 


 

 

밀리의 서재 활용 방법


- 한달의 독서 계획을 세웁니다. 한달동안 읽을 적정량의 책의 권수와 책을 정해서 내서재에 담아두고 한달동안 완독을 목표로 세웁니다.

내서재에 담기


- 전자책이다 보니 눈건강이 걱정되신 다면 화장실, 자기전, 대중교통이용시등에 시간과 읽을 장소를 정해두고 이용합니다. 

- 밀리의 서재에서 제공하는 1일1밀리를 이용합니다. 1일1밀리는 목표기간을 설정해 두고 목표를 수행하면 밀리가 쌓입니다. 쌓인 밀리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자책


여기까지 밀리의 서재 월정액 및 구독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용에 많은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