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IT 정보/IT 모바일

LG U+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알아보기

by ┃ 2020. 7. 31.

LG U 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나 LG U+고객센터로 통신사 이동을 을 하고 싶은 고객들은 제일 먼저 하는 일이 LG U+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는 일입니다. 막상 전화번호를 찾아 전화를 해도 통신사 특성상 대기시간이 길게는 20~30분까지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여간 불편하고 짜증 나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불편들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LG U+ 고객센터에서는 최대한 다양한 루틴으로 문제를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듯 보이는데요. 오늘은 LG U+고객센터를 통해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 1:1문의하기 등 LG U+고객센터만의 고객지원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LG U+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안내

 

1.1. 모바일 고객센터

- LG U+ 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 114(무료) / 080-019-7000(무료) / 1544-0010(유료)

- ARS 단축번호

 

 

 


- 상담 시간

> 평일 09시~18시(일반상담) / 18시~22시(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22시(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상담 시간이 끝나도 ARS 자동응답을 통해 분실신고는 할 수 있습니다.


1.2.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고객센터

 

- LG U 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 101(무료) / 080-854-7000(무료)

- 상담 시간

> 평일 09시~18시
> 토요일 09시~12시
> 고장 신고 09시~24시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기타 전화 상담 안내 전화번호 : 국제전화 002 : 1544-0002 /1633 콜렉트콜 : 1544-0001 / 선불카드 : 1544-0002 / 후불카드 : 1544-2255 / 텔레 미팅 : 1544-0001

- 상담 시간

> 평일 09시~18시
> 토요일 09시~12시

- ARS 단축번호

 

 


2. LG U+고객센터 고객지원 서비스

 

- 검색창에 LG U+ 고객센터를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접속 시면 아래의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 자주 하는 질문 : 질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모바일, 인터넷, TV, 전화 등등 LG U 플러스 상품 관련된 자주 하는 질문이 있어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을 안 해도 원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 원하는 질문을 하면 빠른 시간 답변을 해드립니다.

- 스스로 해결하기 :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에 이상이 있을 때 스스로 해결하기로 들어가면 다양한 문제 해결방법이 있고 그것을 영상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 휴대폰 분실 처리 : 여기서는 분실 접수부터 분실폰 위치 찾기, 임대폰 대여하기, 분실 보상받기, 기기변경하기 및 접수 방법 등을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모아놨고, 분실 중에 혹시 내 휴대폰을 이용했는지를 알 수 있도록 실시간 요금 조회, 통화내역, 소액결제 이용내역 및 수신 금지 신청과 해제 등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 휴대폰 파손 처리 : 분 실파 손 전담센터를 통해 파손 접수부터 수리, 임대폰 대여, 파손 보상, 기기변경, 아이폰 수리비 할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주소 또는 매장면으로 검색을 통해 가까운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하고 계시거나 이용하시고 싶은데 내가 사는 지역이 설치가 가능한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

 

- 일상생활에서 휴대폰을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백신 설치와 주기적인 검사를 실시합니다. 백신은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합니다.


> 잘 모르는 번호의 문자, 의심 가는 메일의 링크는 열어보지 않습니다.

> 앱은 정식 마켓에서만 다운로드합니다.

 


> 휴대폰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기본운영체제를 이용합니다.

> 평소 블루투스는 이용 시에만 연결하고 보안 설정되지 않은 와이파이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다운로드한 앱은 바이러스 검사 후 사용합니다.

> 화면은 항상 잠금으로 사용하시고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 휴대폰 기기변경의 경우 개인 정보는 완전히 삭제합니다.

여기까지 LG U+고객센터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