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IT 정보/IT 인터넷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정보 빠르게 찾는 방법

by ┃ 2020. 12. 16.

울산교차로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코로나19의 재확산의 연속입니다. 안그래도 힘든 상황에 직장까지 잃어 사면초가에 빠진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런 때일수록 마음을 다잡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울산지역의 교차로에서 구인구직을 빠르게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

 

> 검색창에 울산교차로 구인구직이라고 검색하시면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로 바로 갈수 있는 주소가 검색됩니다. 또는 아래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를 통해 바로 접속하는 방법도 있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 울산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처럼 사무/경리, 매장관리, 생산/기술/건설등 직종별 구인과 오른쪽의 지역별 구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울산교차로 일자리 지역별, 직종별 보기


 

 

> 하단으로 내려오시면 프리미엄 구인정보 및 HOT구인정보, 최신구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구인정보, HOT구인정보, 최신구인정보


> 만약 울산에서 특정지역의 구직을 원하실때에는 상단 지도에서 해당하는 지역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선택한 지역의 채용정보만을 검색해 줍니다. 여기서도 세부 지역과 업종을 선택해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울산교차로 일자리 검색방법


> 원하는 채용정보를 클릭하시면 급여 및 연령, 학력, 경력등의 자세한 모집내용과 상세정보, 회사정보등이 나옵니다.

 

 

여기서 지원방법에 따라 전화연락또는 방문접수, 온라인 지원등을 하시면 됩니다.  

채용정보 클릭후 지원 방법에 따라 지원


2.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 보기

 

> 울산교차로 구인구직을 신문그대로 보기 위해서는 검색팡에 울산교차로 구인구직이 아닌 울산교차로 또는 똑똑울산교차로라고 검색하셔야 합니다. 

- 똑똑 울산교차로 바로가기

똑똑 울산교차로



> 똑똑 울산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오른쪽에 신문보기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울산교차로 신문보기 메뉴

 

 


> 울산 교차로 신문이 날짜별로 리스트업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날짜의 교차로를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울산교차로 신문 그대로보기


> 여기서 구인구직 뿐 아니라 자동차, 부동산등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및 부동산 정보 확인


여기까지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빠르게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