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IT 정보/IT 인터넷

이마트 휴무일 확인 방법 4가지

by ┃ 2020. 7. 14.

이마트 휴무일은 대형마트 의무 휴업일 규제가 생기면서 한달의 2번은 의무적으로 문을 닫아야 합니다. 제가 이마트 근처에 살고 있을 때는 걸어서 갈수 있는 거리 였기 때문에 어쩌다 갔을 때 휴무일이면 대수롭지 않게 다른 볼일을 보곤 했는데요. 


이사를 가고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지 않으면 갈 수 없는 거리에 살다보니 이마트를 방문할 때는 꼭 휴무일을 확인 하고 출발을 해야 합니다. 그러다 보니 가장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으로 검색하는 방법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아는 이마트 휴무일 조회하는 방법을 모아봤습니다. 보시고 가장 편하다 하시는 방법으로 이마트 휴무일 확인하시고 헛걸음 하시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이마트 휴무일 모바일로 확인하는 방법

     

    1.1. 스마트폰에서 앱스토어에서 '이마트몰'앱을 받습니다. 저는 이미 이마트몰앱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검색하니 열기로 나오네요. 받는게 끝나면 '열기'라고 뜹니다. 클릭해서 앱으로 들어갑니다.


    1.2. 이마트몰앱 상단 왼쪽에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1.3. '카테고리' 상단 오른쪽에 '휴점일'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1.4. 점포명 또는 지역 둘 중 하나만 입력해도 되고, 점포명, 지역 모두 입력하고 검색해도 됩니다.


     

     

    1.5. '경기도'를 검색하니 경기도에 있는 모든 이마트가 나오네요. 


    1.6. 이번에는 구로점을 검색했습니다. 구로점이마트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주소 바로 밑에 휴점일이 나옵니다. 이번달은 7월 26일이 휴무네요. 그리고 전화번호와 지도보기도 나옵니다. 오른쪽에 '별' 모양 즐겨찾기 아이콘도 있습니다. 


    1.7. '구로점'을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구로점에 대한 상세정보가 나옵니다. 영업시간, 배송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나옵니다. 


    이마트 휴무일 다음에서 확인하는 방법

    2.1. 다음검색창에 '이마트휴무일'이라고 검색하면 '이마트 휴점일 안내'가 나옵니다. 클릭합니다.

    이마트 휴점일 안내 바로가기

     


    2.2. 여기서는 이마트 점포, 이마트에 입점된 매장, 이마트 휴무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지역과 월별로 점포마다 휴점일과 매장전화번호의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2.3. '이마트/전문점 찾기'를 누르면 지역별로 이마트 전문점(노브랜드, 일렉트로마트, 전기차충전소등) 이마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전문점들이 나옵니다. 


    2.4. 점포유형을 선택해서 원하는 전문점만 따로 검색도 가능합니다.


    2.5. '입점매장 찾기'는 내가 원하는 브랜드가 내가 원하는 지역, 점포에 입점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휴무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3.1. 검색창에 '이마트몰'이라고 검색해서 홈페이지로 접속 합니다.

    이마트몰 바로가기

     


    3.2. 홈페이지 메인페이지 왼쪽 하단에 '점포휴점일'이라고 작게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3.3. '단골점포 설정'창이 뜹니다. 여기서 점포명과 지역을 이마트 점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3.4. 구로점을 검색했더니 구로점이 검색되고 주소 바로 밑에 이번달 휴점일이 나옵니다. 오른쪽 '별'모양 즐겨찾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나의e단골점포로 등록됩니다. 


    이마트 휴무일 플레이스 지도로 확인하는 방법

     

    이방법은 제가 사는 지역이 노출 될 수 있어서 글로 설명을 대신 할게요. 검색창에 이마트 휴무일이라고 검색하시고 하단으로 조금 내려오시면 '다음'은 '장소' '네이버'는 '플레이스'라고 있습니다.

     

    내가 사는 곳 가장 가까운 순으로 이마트가 검색되고 지도위에 위치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전화번호, 주소, 이마트 휴무일등의 정보가 나옵니다. 길찾기와 로드뷰 또는 거리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이마트 휴무일 학인하는 4가지 방법이었습니다. 모두 다 간단하지만 조금씩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네요. 편하고 가장 잘맞는 방법으로 매번 이마트 휴무일 간단하게 확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