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유난히 기온차가 많이 나고 한파도 강력하게 오는 듯한데요. 강한 한파가 지속되면서 보일러 고장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급격한 기온차때문이기도 하고 한파에 대비하지 못해 일어나는 사고인데요. 저희집은 초가을에 보일러가 오래되어 고장났을때 추운날씨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2~3일을 고생해야 했습니다.
우선 따뜻한 물로 씻을 수가 없었으니 보일러의 고마움을 새삼 깨달은 계기였는데요. 이미 겨울은 맞은 뒤에 보일러가 고장났다면 그 고생 안봐도 알것같습니다. 보일러는 겨울이 되기전에 미리 점검받아보는것이 좋지만 그게 말처럼 쉽게 되지 않기 때문에 항상 고생을 하게 되는 데요. 또다시 들이닥칠 한파에 대비하여 오늘은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및 AS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 - 8577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9시 ~ 오후6시(점심시간 12시 ~ 1시)
- 대성셀틱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성셀틱 AS 무상 보증기간
- 대성셀틱의 AS무상보증기간은 제품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설치일을 기준으로 가스보일러가 최대3년으로 무상보증기간이 가장 깁니다.
하지만 가정용 제품을 영업활동 또는 비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하는 경우 무상보증기간은 1년으로 줄어드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대성셀틱 고객센터 서비스별 요금
- 대성셀틱 보일러는 서비스별로 요금이 상이하기 때문에 AS받으시기 전에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부품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 부품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무상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에 대한 수리 요구시 18,000원의 출장비용이 청구되고 제품모델이나 방문시간에 따라 청구금액이 달라집니다. 제품 수리 난이도에 따른 기술료등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 보증기간 이내에 고장 또는 결함에 대해서는 무상수리가 가능하지만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 당사 서비스센터가 아닌곳에서의 설치 및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천재지변, 사용전원 이상 및 접속기기 분량등으로 인한 고장은 유상수리만 가능합니다.
겨울철 보일러 배관 동결 예방법
- 외부에 노출된 배관이 동결되지 않도록 보온재로 감싸줍니다.
- 각 난방, 온수, 가스 배관의 밸부를 개방해 줍니다.
- 콘덴싱 보일러의 경우 응축수 배출 호스가 동결되지 않도록 정리합니다.
- 자동동결방지 기능이 작동하기 위해서는 전원코드 연결을 항상 유지시켜야 합니다.
- 장시간 외출시에는 보일러를 외출모드로 해두시고 온수를 약하게 틀어놓습니다.
- 수도계량기 동파방지를 위해 옷가지등을 넣습니다.
- 수도계량기 틈새를 막아 찬공기유입을 차단합니다.
여기까지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및 AS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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