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힙색말고 벨크로 러닝벨트! 달리기 할때 가방으로 강력추천!

by ┃ 2023. 5. 31.

러닝벨트란 단어를 처음 들었을 때는 이게 뭐에 쓰는 물건이지?라는 생각을 했었다. 달리기용 수납가방은 늘 힙색이나 암밴드로 검색하여 쇼핑을 했었기 때문이다.

 

후에 달리기 전용 벨트란걸 알고 이거다 싶어 무한 검색해보고 나이키 러닝벨트를 샀었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 사용성이 뛰어나다고 볼 수 없었다. 그래서 다음에 찾았던 것이 오늘 소개해드릴 '벨크로 러닝벨트'다

러닝벨트



내가 러닝벨트를 찾을때 중점적으로 본건 딱 3가지다

1. 땀이 많이 나거나 비가 왔을 때 어느 정도 생활방수 역할을 해줄 수 있는 가방

2. 허리 조절이 자유로워 두꺼운 옷이나 얇을 옷을 입을때 길이조절이 어렵지 않은 제품

3. 무거운 스마트폰을 넣어도 흔들리지 않고 스마트폰 + 차키나 담배정도를 넣을 수 있는 보조 포켓이 있는 제품

딱 내 입맛에 맞는 제품을 찾았다 벨크로 러닝벨트가 좋은 점은 찍찍이? 타입으로 되어 있어 길이 조절이 정말 간단하다는 점이다 이런 신박한 제품을 너무 늦게 알았던 것이 억울할 정도이다ㅋㅋ

 

나 같은 경우도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무한 검색해서 찾은 제품인데 지금은 많이 유명해져 있는 거 같다 아래 움짤과 같이 그냥 때었다 붙였다 하면 탈착이 가능하다

벨크로 타입


너무 찬사를 하니 왠지 약장사가 된 느낌이다 하지만 착용해보면 안다. 그래서 몇 가지 장점을 나열해 보았다

1. 탄탄이 잡아주는 느낌

튀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블랙을 샀고 힙색이 보이는 것도 싫어서 보통은 티셔츠 안에 착용한다. 이게 신기한 게 찍찍이 벨트 타입이라 그런지 허리를 탄탄히 잡아주는 느낌도 든다.  

 


2. 간단한 착용

보통 버클 타입 힙색을 사게 되면 길이 조절 하느라 귀찮은 편인데 이제품은 벨크로라 길이 조절 할 필요가 없다. 또한 옷이 바뀔 때마다 길이 조절하는 번거로움 또한 없다 아마 최고의 장점이 아닌가 싶다.

 


3. 생활방수

보통 달리기를 하다보면 땀이 많이 나서 힙색이 젖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쫀쫀한 방수 재질이라 가방 안데 휴지 같은 걸 넣어놔도 젖지 않고 어느 정도 방수 역할을 해준다. 쫀쫀한 원단이 허리가 감기는 느낌도 좋다.

 



4.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광고 문구 같지만 말그대로 스마트폰을 수납해도 거의 흔들리지 않는다 착용해 보면 알겠지만 착용 중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은 느낌마저 든다

 


5. 수납성

갤럭시 울트라, 아이폰 프로맥스, 갤럭시 플립 다 넣어봤는데 수납력이 좋은 편이다. 담배나 차키도 보조 포켓에 들어간다

 

갤럭시 플립 넣었을때

 

아이폰 프로맥스 넣었을때


한동안 운동을 안해서 뱃살이 붙기 시작한다 요즘 같은 운동하기 좋은 날씨에 러닝과 함께  뱃살의 지방을 불태울 생각이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장비를 셑팅해야 뭐라도 하는 거 같아서 일단 가방, 발목보호대 등을 질렀다 시작이 반이라고 하지 않던가ㅋㅋ


여하튼 운동용 힙색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벨크로타입 러닝벨트 강력추천한다 아래 링크는 구매 사이트이다

 

 

공간밝명 러닝벨트 플립벨트 밴드 벨크로 런닝가방 : 공간밝명

[공간밝명] 나만의 새로운 라이프 공간 만들기 <공간밝명>

smartstore.naver.com

 

공간밝명이란곳인데 벨크로워터프루프 블랙 제품 추천한다. 주저리주저리 두서없는 제품 리뷰 다 읽어 주셨다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